#상태

2018년 1월 21일 일요일

모니터 사용대기 인생에 지친 당신을위한 글자






모니터 사용대기 적절한 노화

바르게 사랑해, 모니터 사용대기

바르게 사랑하는 것은 모니터 사용대기 사랑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니터 사용대기 성장하고 서로를 모니터 사용대기 양육하고 있습니다.



친구, 배우자, 애인, 아들과 딸, 모니터 사용대기 누구.

우리가 모니터 사용대기 그분을 사랑하고 시야를 넓히고 더 많은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들

에게 친절하게되면, 우리는 올바르게 모니터 사용대기 사랑하고 올바르게 노화를합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에 대한 내 감정이 내 견해를 좁히고 나를 모니터 사용대기 이기적으

로 만든다면, 나는 그것을 올바르게 모니터 사용대기 옳게 또는 옳게 사랑하지 않습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깨닫는다.



나는 항상 같은 곳에 모니터 사용대기 머물러있다.

내가 머물고 싶은 곳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결코 모니터 사용대기 너에게 연락하지 않을 것이다.

사막, 도시, 모니터 사용대기 및 산으로가는 길에있을 때만 나는 내 영혼과 모니터 사용대기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모니터 사용대기

나는 휴식 할 모니터 사용대기 곳이 필요해.



한 번,

나는 젖은 것처럼 모니터 사용대기 느껴진다.

세계의 어지러운 모니터 사용대기 속도의 순간을 위해

모니터 사용대기 그것을 단단히 잡아야합니다.



하루를 구성하는 모니터 사용대기 시간의 구석에

잠시 모니터 사용대기 앉아있을 수 있다면 모니터 사용대기 천국이 될 것입니다.



모니터 사용대기 천국이 떨어져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